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버즈윙,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천연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작성자 BY. 꽃잠이야기 (ip:)


 [MHN 주현준] 버즈윙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천연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버즈윙은 '천연화장품'을 생산/판매하며 자사 인터넷쇼핑몰, 및 네이버 스토어 팜을 통해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는 기업이다. 예민한 임산부 전용 제품,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 등 착한 성분의 순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버즈윙의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꽃잠오일' 이 있다. 천연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숙면 유도 오일인 꽃잠오일은 은은한 향취로 심신을 안정시키며, 이로인한 스트레스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다.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꽃잠오일은 화학적인 성분이 아닌 총천연 성분을 이용하여 어린아이들을 비롯한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꽃잠오일은 숙면 뿐만이 아닌, 족욕, 반신욕, 가습기 등에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버즈윙은 아이의 안전한 목욕을 위한 '힐링버블바스' 등 소비자의 고충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이전보다 더욱 '천연화장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더욱 까다로워졌다."라며 "버즈윙이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 디지털타임스(http://www.dt.co.kr/)

버즈윙,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천연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